-
이 여름에 싱싱하고 맛있는사과를 먹을 수 있어
감사합니다.
과일중 최고인 것 같아요.- 작성자 : 정봉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사과이제 끝물인지 좀 푸석거리는게 몇개가
잇긴해요
그치만 다른데보다 저렴하고
맛잇긴합니다- 작성자 : 김은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선물했는데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상품이 갔으리라 믿어요 늘 응원합니다
- 작성자 : 김명*
- 등록일 : 2026-06-25
-
늘 시켜먹는 사과 아직 탄탄하고 맛있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값어치를 하네요
- 작성자 : 김명*
- 등록일 : 2026-06-25
-
보관을 잘해서 보내주셔서 아직도 사각사각하네요.
맛도 좋고 ...
올해 햇사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.- 작성자 : 김상*
- 등록일 : 2026-06-24
-
품절 되기전에 주문해서 김치냉장고에 꽉 채워놨어요
맛있는 사과는 역시 청송하이크린 입니다
- 작성자 : 김미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믿고 먹는 청송하이크린 사과입니다. 신선하고 맛있어요
잘 먹겠습니다- 작성자 : 강은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김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사과 품절되기전에 7월분 미리샀습니다.한달에 한박스 반씩 먹는데요 아주 맛있습니다.
- 작성자 : 김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