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부모님께 계속 보내드리는 사과 입니다. 탱글하고 야무지게 생겼다며 맛도 너무좋다고 좋아하십니다. 이제 다른 사과는 먹기싫다고 하십니다~ 맛있다하시니 뿌듯하네요^^
- 작성자 : 이수*
- 등록일 : 2026-06-23
-
- 작성자 : 이수*
- 등록일 : 2026-06-23
-
항상 빠른배송에 감사합니다. 아침마다 먹는 사과로 하루를 상큼하게 시작합니다...일상이 된것같아요.....고맙습니다.
- 작성자 : 윤태*
- 등록일 : 2026-06-23
-
- 작성자 : 원종*
- 등록일 : 2026-06-23
-
고객사랑사과가 벌써 sold out 됐네요. 작년에는 7월에도 2박스 사놓고 가을까지 먹었는데. 작은 것이지만 맛은 더 좋아요
- 작성자 : 고영*
- 등록일 : 2026-06-23
-
맛있는 하이크린사과 잘 받았습니다
한여름에도 달고 아삭한 사과
사먹을수있어서 감사드립니다- 작성자 : 강영*
- 등록일 : 2026-06-23
-
고객사랑만 주문해서 먹다가 저번부터 가족사랑주문해서 먹는데 당도가좋아서 맛있어요
- 작성자 : 이영*
- 등록일 : 2026-06-23
-
흠과인줄은 알았지만
생각보다 흠이 많네요.
사과 크기는 생각보다 크네요.- 작성자 : 박태*
- 등록일 : 2026-06-23
-
사과가 적은것만 남아서 주문했더니 너무작네요 36개가 왔네요 이런건 담부터 안시킬꺼예요
- 작성자 : 이현*
- 등록일 : 2026-06-23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