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매일 아침 먹는 사과 당도높은 맛있고 아삭한 청송하이크린 사과를 먹을수 있어 좋아요 꾸준히 떨어지지않고 믿고 주문해 먹고 있어요

    • 작성자 : 박영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7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항상 애용하는 사과~ 지금까지 싱싱하게 보관되어 구입할수있어 감사합니다 가성비 굿입니다 보관기간이 길어서인지 과육이 살짝 질긴것 있으나 괜찮읍니다.잘 먹겠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박희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7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이번에도 잘먹겠습니다.
    아침 사과는 좋으니까요
    다먹으면 또 구매할게요

    • 작성자 : 윤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아삭아삭 달콤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먹을게요

    • 작성자 : 배은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
    이번에 온 사과는 저장 끝물이라 그런지 맛이 좀 떨어지긴 하네요

    • 작성자 : 이미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청송사과는 항상 맛있습니다 저장 사과도 아직도 맛이 부속거리지 않고 좋네요.

    • 작성자 : 최문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역시나 아삭아삭 달콤하고 맛있어요
    이 계절에 이런 아삭사과를 먹을 수 있다는 게 감사하네요
    흠집은 살짝 있어요

    • 작성자 : 성기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28-31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좋은 제품 편하게 잘 샀네요
    늘 맛난사과를 보내주셔서 잘 먹고있습니다
    먹고 또 주문할께요

    • 작성자 : 하태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청송 하이크린 사과 이번에는 고객사랑으로 중소과 주문하였습니다. 사과가 좀 작지만 단단해 보입니다. 마지막 사과 끝물인것 같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조용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28-31과(부사)...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요즘 날씨가 더워 그런지 사괴맛이 예전같진 않지만 다른곳에서 주문한거보다는 맛있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한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1 2 3 4 5 6 7 8 9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