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청송 하이크린 사과 이번에는 고객사랑으로 중소과 주문하였습니다. 사과가 좀 작지만 단단해 보입니다. 마지막 사과 끝물인것 같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조용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28-31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요즘 날씨가 더워 그런지 사괴맛이 예전같진 않지만 다른곳에서 주문한거보다는 맛있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한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사과 주문이 곧 끝날거 같아서 미리 주문 했는데 싸이즈도 작고 흠이 많긴 하네요
    그래도 맛있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한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 만족

    사과시즌 마감이 멀지 않았나 봅니다. 이번 사과는 제법 시든 느낌이에요. 갈아먹는 사과도 싱싱한 것이 좋더라구요.

    • 작성자 : 원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이 시기이 이렇게 맛있는 사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. 크기도 적당하고 단단하고 아삭합니다.

    • 작성자 : 장은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이번 사과는 알이 탄탄하고 맛있네요.
    언니들한테도 선물로 보냈네요.

    • 작성자 : 최미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사과 잘 받았습니다
    여름철에는 사과의 식감이 조금 떨어지기도 하는데 보관이 잘되어서 아삭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

    • 작성자 : 박금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아침에 1일 1사과 하는 습관으로 1년내내 사과를 먹고 있습니다
    건강도 챙기도 맛도 좋아서 항상 시켜먹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사과 부탁드립니다

    • 작성자 : 박금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0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28-31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이 여름에 싱싱하고 맛있는사과를 먹을 수 있어
    감사합니다.
    과일중 최고인 것 같아요.

    • 작성자 : 정봉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pc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사과이제 끝물인지 좀 푸석거리는게 몇개가
    잇긴해요
    그치만 다른데보다 저렴하고
    맛잇긴합니다

    • 작성자 : 김은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1 2 3 4 5 6 7 8 9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