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너무너무 맛있는사과~~ 항상 앗있는사과 ~~ 잘 먹고있습니다~~ 감사드립니다 우리집은 냉장고에 사과가 없으면 힘이없답니당~~ 그래서 항상 그득합니당
- 작성자 : 원한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늘 사과는 맛있는데 배송중 변한것지 아삭한 맛이 떨어지고 ㅜㅜ 버석거리네요 ㅜ 이번엔 아쉬워요 빨리 먹어야할듯요 맛이 변하고 있어서요
- 작성자 : 권예*
- 등록일 : 2026-06-24
-
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! 가끔 몇몇 이상한 사과가 있긴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
- 작성자 : 김재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박병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부모님께 계속 보내드리는 사과 입니다. 탱글하고 야무지게 생겼다며 맛도 너무좋다고 좋아하십니다. 이제 다른 사과는 먹기싫다고 하십니다~ 맛있다하시니 뿌듯하네요^^
- 작성자 : 이수*
- 등록일 : 2026-06-23
-
- 작성자 : 이수*
- 등록일 : 2026-06-23
-
항상 빠른배송에 감사합니다. 아침마다 먹는 사과로 하루를 상큼하게 시작합니다...일상이 된것같아요.....고맙습니다.
- 작성자 : 윤태*
- 등록일 : 2026-06-23
-
- 작성자 : 원종*
- 등록일 : 2026-06-23
-
고객사랑사과가 벌써 sold out 됐네요. 작년에는 7월에도 2박스 사놓고 가을까지 먹었는데. 작은 것이지만 맛은 더 좋아요
- 작성자 : 고영*
- 등록일 : 2026-06-23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