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믿고 먹는 청송하이크린 사과입니다. 신선하고 맛있어요
잘 먹겠습니다- 작성자 : 강은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김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사과 품절되기전에 7월분 미리샀습니다.한달에 한박스 반씩 먹는데요 아주 맛있습니다.
- 작성자 : 김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매일 아침 온가족이 사과를 먹어요. 5년 전부터 청송하이크린사과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. 고객사랑사과 좋습니다. 부모님 댁에도 보내드리면 좋아하시네요.
- 작성자 : 유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매일 아침 온가족이 사과를 먹어요. 5년 전부터 청송하이크린사과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. 가족사랑사과도 좋습니다. 부모님 댁에도 보내드리면 좋아하시네요.
- 작성자 : 유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이수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너무너무 맛있는사과~~ 항상 앗있는사과 ~~ 잘 먹고있습니다~~ 감사드립니다 우리집은 냉장고에 사과가 없으면 힘이없답니당~~ 그래서 항상 그득합니당
- 작성자 : 원한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늘 사과는 맛있는데 배송중 변한것지 아삭한 맛이 떨어지고 ㅜㅜ 버석거리네요 ㅜ 이번엔 아쉬워요 빨리 먹어야할듯요 맛이 변하고 있어서요
- 작성자 : 권예*
- 등록일 : 2026-06-24
-
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! 가끔 몇몇 이상한 사과가 있긴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
- 작성자 : 김재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박병*
- 등록일 : 2026-06-24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