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작성자 : 정규*
- 등록일 : 2026-06-28
-
지인에게 선물하고 '감사하다'는 말을 한가득 들었습니다. 덕분에 선물한 저도 기분이 좋아졌네요~^^
- 작성자 : 강미*
- 등록일 : 2026-06-28
-
사과별 맛 차이가 좀 나네요.
그러나 이 가격에 이 정도 상품이면 만족합니다.- 작성자 : 강미*
- 등록일 : 2026-06-28
-
- 작성자 : 강인*
- 등록일 : 2026-06-27
-
매일 아침 먹는 사과 당도높은 맛있고 아삭한 청송하이크린 사과를 먹을수 있어 좋아요 꾸준히 떨어지지않고 믿고 주문해 먹고 있어요
- 작성자 : 박영*
- 등록일 : 2026-06-27
-
항상 애용하는 사과~ 지금까지 싱싱하게 보관되어 구입할수있어 감사합니다 가성비 굿입니다 보관기간이 길어서인지 과육이 살짝 질긴것 있으나 괜찮읍니다.잘 먹겠습니다
- 작성자 : 박희*
- 등록일 : 2026-06-27
-
이번에도 잘먹겠습니다.
아침 사과는 좋으니까요
다먹으면 또 구매할게요- 작성자 : 윤경*
- 등록일 : 2026-06-26
-
아삭아삭 달콤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먹을게요
- 작성자 : 배은*
- 등록일 : 2026-06-26
-
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
이번에 온 사과는 저장 끝물이라 그런지 맛이 좀 떨어지긴 하네요- 작성자 : 이미*
- 등록일 : 2026-06-26
-
청송사과는 항상 맛있습니다 저장 사과도 아직도 맛이 부속거리지 않고 좋네요.
- 작성자 : 최문*
- 등록일 : 2026-06-26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