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아삭아삭 달콤해서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먹을게요

    • 작성자 : 배은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
    이번에 온 사과는 저장 끝물이라 그런지 맛이 좀 떨어지긴 하네요

    • 작성자 : 이미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청송사과는 항상 맛있습니다 저장 사과도 아직도 맛이 부속거리지 않고 좋네요.

    • 작성자 : 최문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역시나 아삭아삭 달콤하고 맛있어요
    이 계절에 이런 아삭사과를 먹을 수 있다는 게 감사하네요
    흠집은 살짝 있어요

    • 작성자 : 성기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28-31과(부사)... new camera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좋은 제품 편하게 잘 샀네요
    늘 맛난사과를 보내주셔서 잘 먹고있습니다
    먹고 또 주문할께요

    • 작성자 : 하태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6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청송 하이크린 사과 이번에는 고객사랑으로 중소과 주문하였습니다. 사과가 좀 작지만 단단해 보입니다. 마지막 사과 끝물인것 같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조용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28-31과(부사)... new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요즘 날씨가 더워 그런지 사괴맛이 예전같진 않지만 다른곳에서 주문한거보다는 맛있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한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사과 주문이 곧 끝날거 같아서 미리 주문 했는데 싸이즈도 작고 흠이 많긴 하네요
    그래도 맛있습니다

    • 작성자 : 한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가족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camera mobile
    ★★★★ 만족

    사과시즌 마감이 멀지 않았나 봅니다. 이번 사과는 제법 시든 느낌이에요. 갈아먹는 사과도 싱싱한 것이 좋더라구요.

    • 작성자 : 원창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  • 청송하이크린 고객사랑사과 33-36과(부사)... new mobile
    ★★★★★ 아주만족

    이 시기이 이렇게 맛있는 사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. 크기도 적당하고 단단하고 아삭합니다.

    • 작성자 : 장은*
    • 등록일 : 2026-06-25
    ▼ 1개 댓글이 있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0 0
1 2 3 4 5 6 7 8 9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