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청송 하이크린 사과 이번에는 고객사랑으로 중소과 주문하였습니다. 사과가 좀 작지만 단단해 보입니다. 마지막 사과 끝물인것 같습니다
- 작성자 : 조용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요즘 날씨가 더워 그런지 사괴맛이 예전같진 않지만 다른곳에서 주문한거보다는 맛있습니다
- 작성자 : 한창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사과 주문이 곧 끝날거 같아서 미리 주문 했는데 싸이즈도 작고 흠이 많긴 하네요
그래도 맛있습니다- 작성자 : 한창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사과시즌 마감이 멀지 않았나 봅니다. 이번 사과는 제법 시든 느낌이에요. 갈아먹는 사과도 싱싱한 것이 좋더라구요.
- 작성자 : 원창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이 시기이 이렇게 맛있는 사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. 크기도 적당하고 단단하고 아삭합니다.
- 작성자 : 장은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이번 사과는 알이 탄탄하고 맛있네요.
언니들한테도 선물로 보냈네요.- 작성자 : 최미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사과 잘 받았습니다
여름철에는 사과의 식감이 조금 떨어지기도 하는데 보관이 잘되어서 아삭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- 작성자 : 박금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아침에 1일 1사과 하는 습관으로 1년내내 사과를 먹고 있습니다
건강도 챙기도 맛도 좋아서 항상 시켜먹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사과 부탁드립니다- 작성자 : 박금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이 여름에 싱싱하고 맛있는사과를 먹을 수 있어
감사합니다.
과일중 최고인 것 같아요.
- 작성자 : 정봉*
- 등록일 : 2026-06-25
-
사과이제 끝물인지 좀 푸석거리는게 몇개가
잇긴해요
그치만 다른데보다 저렴하고
맛잇긴합니다- 작성자 : 김은*
- 등록일 : 2026-06-25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