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보관을 잘해서 보내주셔서 아직도 사각사각하네요.
맛도 좋고 ...
올해 햇사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.- 작성자 : 김상*
- 등록일 : 2026-06-24
-
품절 되기전에 주문해서 김치냉장고에 꽉 채워놨어요
맛있는 사과는 역시 청송하이크린 입니다- 작성자 : 김미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믿고 먹는 청송하이크린 사과입니다. 신선하고 맛있어요
잘 먹겠습니다- 작성자 : 강은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김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사과 품절되기전에 7월분 미리샀습니다.한달에 한박스 반씩 먹는데요 아주 맛있습니다.
- 작성자 : 김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매일 아침 온가족이 사과를 먹어요. 5년 전부터 청송하이크린사과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. 고객사랑사과 좋습니다. 부모님 댁에도 보내드리면 좋아하시네요.
- 작성자 : 유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매일 아침 온가족이 사과를 먹어요. 5년 전부터 청송하이크린사과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. 가족사랑사과도 좋습니다. 부모님 댁에도 보내드리면 좋아하시네요.
- 작성자 : 유보*
- 등록일 : 2026-06-24
-
- 작성자 : 이수*
- 등록일 : 2026-06-24
-
너무너무 맛있는사과~~ 항상 앗있는사과 ~~ 잘 먹고있습니다~~ 감사드립니다 우리집은 냉장고에 사과가 없으면 힘이없답니당~~ 그래서 항상 그득합니당
- 작성자 : 원한*
- 등록일 : 2026-06-24






















